본문 바로가기

옥상스타일/daily look

남자 데이트룩 남자 가을 진청바지 코디

반응형

 

 

오늘 추천드리는 데이트룩은 캐주얼하지만 깔끔하게 연출하기 좋은 남자 코디입니다.

트임넥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픈카라 디자인의 흰색 셔츠와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슬림한 라인의 테이퍼드 핏 진청바지 그리고 청바지와 함께 매치한 무광 원단의 워커를 활용한 코디로 자세한 데이트룩과 함께 제품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남자 브이넥 오픈카라 셔츠 2컬러 : 옥상스타일

남자오픈카라셔츠, 남자브이넥셔츠, 20대남자셔츠, 남자블랙셔츠, 남자화이트셔츠, 남자캐주얼셔츠, 남자긴팔셔츠, 무지셔츠, 남자셔츠

smartstore.naver.com

 

 

오늘 데이트룩에 활용한 흰색 셔츠의 경우 카라와 단추가 없는 오픈카라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흰색 셔츠입니다.

더 깔끔하고 댄디하게 연출할 수도 있으면서도 클래식한 셔츠와 달리 다양한 코디와 룩에 쉽게 매치하고 연출하기 좋은 셔츠입니다.

댄디하고 포멀한 룩 외에도 깔끔한 데일리룩이나 미니멀룩에도 쉽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셔츠와 함께 매치한 청바지는 가장 다양하게 코디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진청바지를 활용했습니다.

다소 슬림하게 떨어지는 일자 테이퍼드 핏의 청바지로 예쁜 핏을 연출할 수도 있으면서도, 97% 면 원단에 3% 스판이 포함된 원단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에 신축성 있는 재질로 슬림한 라인이지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입니다.

 

 

 

남자 일자 스판 테이퍼드핏 청바지 10컬러 S-4XL : 옥상스타일

남자흑청바지, 남자연청바지, 남자진청바지, 남자중청바지, 남자테이퍼드청바지, 남자롤업청바지, 편한청바지, 테이퍼드핏청바지, 남자일자청바지, 남자스판청바지

smartstore.naver.com

 

 

진청바지를 포함한 총 10가지 컬러와 워싱으로 다양한 코디에 다양하게 매치하기에.

그리고 S 사이즈부터 4XL 사이즈까지 총 7가지 사이즈로 누구나 입기에 좋은 데일리 청바지입니다.

 

 

 

남자 7홀 무광 가죽 워커화 230-290 : 옥상스타일

무광 가죽 원단으로 캐주얼한 룩에 신기 좋은 남자 7홀 워커화

smartstore.naver.com

 

 

흰색 셔츠와 진청바지 그리고 오늘 데이트룩의 마침표는 무광 원단의 7홀 워커를 신어 코디했습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흰색 셔츠를 그리고 깔끔한 워싱과 캐주얼하고 데일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청바지에 로퍼나 구두를 신어 댄디하고 포멀하게 코디할 수도 있고. 스니커즈를 신어 깔끔하고 데일리하게 코디할 수도 있지만. 가을에 더 어울리고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하기 위해서 워커를 신어 데이트룩을 완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