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상스타일/daily look

남자 초겨울 코디 남자 겨울 슬랙스 코디

반응형

 

 

남자 초겨울 코디 남자 겨울 슬랙스 코디

오늘 추천드리는 남자 초겨울 코디는 가을, 겨울 시즌 활용하기 좋은 양털 원단으로 제작된 오버핏 후드티와 마찬가지로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기모 안감으로 제작돼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슬랙스 그리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쉽게 매치하기 좋은 블랙 컬러의 스니커즈를 신었습니다.

 

오늘 코디에 활용한 아이보리 컬러 외에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준비된 오버핏 후드티와 마찬가지로 그레이 컬러 외에 블랙 그리고 네이비까지 세 가지 색상으로 준비된 겨울 기모 슬랙스, 또한 깔끔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신경 써 제작한 블랙 스니커즈까지 오늘 소개해드리는 초겨울 코디와 함께 제품들을 만나보겠습니다 :)

 

 

 

 

더 따뜻하게, 더 부드럽게 진짜 오버핏 양털 후드티

오늘 코디에 활용한 후드티는 가을, 겨울 시즌에 호라용하기 좋은 따뜻하게 입기 좋은 양털 원단으로 제작한 후드티입니다. 두껍고 무거운 고중량 헤비 웨이트 원단으로 제작된 옷이 아니기 때문에, 가을 시즌부터 활용하기 좋은 후드티로 겨울에도 가벼운 목폴라 이너와 같은 옷과 매치하면 더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티입니다.

 

또, 오버사이즈에 가까운 오버핏으로 떨어지는 후드티로 여유 있는 어깨 라인과 더불어 폭넓은 소매 라인과 핏으로 제작된 후드티입니다. 그 어떤 옷보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그와 더불어 캐주얼하고 데일리 하게 연출하고 입기 좋은 후드티입니다.

 

 

 

남자 겨울 기모 스판 슬랙스 : 옥상스타일

밑단부터 허리까지 기모 안감이 빠짐없이 채워져 있어, 겨울에도 부드럽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남자 스판 슬랙스

smartstore.naver.com

 

 

 

겨울 기모 슬랙스 (S ~ 3XL)

후드티와 함께 매치한 바지는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기모 안감이 들어간 적당한 두께감의 슬랙스입니다.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늦가을부터 입으시는 것도 추천드리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일자 테이퍼드 핏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이 강점인 슬랙스입니다.

 

엉성하게 또 부분부분 들어간 기모 원단이 아닌, 허리선부터 밑단까지 꼼꼼하게 들어간 기모 안감으로 보다 따뜻하게 또 피부에 닿는 터치가 부드럽게 입을 수 있는 슬랙스이며, 3% 스판이 포함된 적당한 신축성이 있는 원단으로 보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슬랙스입니다.

 

 

 

남자 가죽 블랙 스니커즈 240-280 : 옥상스타일

세련된 블랙 가죽 원단으로 깔끔하게 또 캐주얼하게도 신기 좋은 남자 스니커즈

smartstore.naver.com

 

 

어떤 코디에도, 언제 어디서나. 미니멀 스니커즈

후드티 그리고 겨울 슬랙스와 함께 코디의 마무리를 한 신발은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블랙 스니커즈입니다. 겨울뿐만 아니라 계절을 가리지 않고 매 시즌 신을 수 있으며, 어떤 코디에도 쉽게 매치하고 신을 수 있어 데일리 신발로 신기 좋은 스니커즈입니다.

 

군더더기 없느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탄탄한 내구성과 퀄리티를 잡은 아리안스 기법의 핸드메이드 스티치 공법을 적용했으며. 발목 부분의 쿠셔닝 시스템으로 보다 편하고 부드럽게 신을 수 있는 앵클 쿠셔닝 테크닉을 도입한 스니커즈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입니다.

 

 

 

 

남자 초겨울 코디 남자 겨울 슬랙스 코디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기모 안감으로 제작한 겨울 슬랙스를 중심으로 스타일링한 남자 초겨울 코디입니다. 함께 매치한 후드티의 디테일을 보다 잘 소개해드리기 위해, 아우터를 따로 매치하지 않았으며. 어떤 코디에도 쉽게 매치하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의 슬랙스로 다양한 아우터와 쉽게 매치하실 수 있겠습니다.

 

슬랙스의 경우에는 보통 포멀하고 댄디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바지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오늘 추천드리는 코디처럼 슬랙스의 경우에는 깔끔한 디자인과 핏으로 다양한 옷과 제품에 쉽게 매치하고 코디하기 좋은 바지입니다. 올겨울에는 기모 슬랙스를 활용해 다양하게 코디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https://www.instagram.com/yonghoho_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

팔로워 615명, 팔로잉 262명, 게시물 79개 -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