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코디/daily look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카키 바지 코디

반응형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카키 바지 코디

오늘 추천드리는 남자 겨울 코디 세트는 겨울에 입기 좋은 보온성과 두께감 있는 항공 점퍼와 마찬가지로 F/W 시즌에 입기 좋은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된 세미 와이드 밴딩 팬츠,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에 캐주얼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을 살리기 좋은 무광 원단의 더비 슈즈를 신어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봄/가을에 입기 좋은 항공 점퍼가 아닌 겨울에 입기 좋은 패딩 안감의 항공 점퍼와 오늘 코디에 소개해드리는 카키 컬러를 포함한 8가지 컬러의 코듀로이 밴딩 팬츠, 그리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부드럽고 편한 착용감을 가질 수 있는 무광 원단의 더비 슈즈까지 오늘 소개해드리는 겨울 코디를 통해서 코디에 활용한 옷과 신발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자 겨울 미군 항공 점퍼 3컬러 : 옥상스타일

항공점퍼, 오버핏항공점퍼, 겨울항공점퍼, 남자겨울아우터, 남자겨울점퍼, 남자항공점퍼, 남자아우터, 남자점퍼, 공항점퍼, 항공패딩점퍼, 카키항공점퍼

smartstore.naver.com

 

 

후기가 증명하는 남자 겨울 미군 항공 점퍼

오늘 겨울 코디에 활용한 항공 점퍼의 경우 포스팅을 작성하는 지금을 기준으로 총 227개의 후기와 5.0점 만점에 4.8점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옷입니다. 자세한 소개보다도 고객들의 실 후기가 제품의 퀄리티를 보다 잘 드러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코디에 활용한 블랙 컬러 외에도 카키 그리고 블루 컬러까지 총 세 가지 색상으로 나오고 있는 아우터로, 보편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 그리고 카키 컬러 외에도 코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블루 컬러까지 고루 사랑을 받고 있는 항공 점퍼입니다.

 

 

 

남자 코듀로이 밴딩 세미 와이드 팬츠 : 옥상스타일

가을,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코듀로이 원단과 밴딩 디테일로 제작된 남자 세미 와이드 팬츠

smartstore.naver.com

 

 

8color / S-2XL 코듀로이 밴딩 세미 와이드 팬츠

서두에서 언급해드린 것처럼 이번 코디에 활용된 카키 컬러를 포함한 총 8가지 색상으로 제공되고 있는 코듀로이 팬츠로, 아이보리/머스터드/블랙/그레이/브라운/블루/베이지 등 다양한 코디와 스타일에 컬러에 맞게 쉽게 매치하기 좋은 바지입니다.

 

코듀로이 원단의 경우 부드러운 터치감과 일반 면 원단보다 보온성이 뛰어나 F/W 시즌에 많이 활용되고 있는 원단이며. 허리 밴딩 디테일과 다소 여유 있는 세미 와이드 라인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팬츠로 추천드리는 바지입니다.

 

 

 

남자 무광 로퍼 더비슈즈 240-290 : 옥상스타일

더비슈즈, 발편한구두, 20대남자구두, 남자로퍼, 슬랙스구두, 남자더비슈즈, 발이편한구두, 남자캐주얼구두, 남자결혼식구두

smartstore.naver.com

 

 

부드럽고, 편하게 신다. 무광 로퍼 더비슈즈

블랙 컬러의 항공 점퍼, 그리고 카키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와 함께 코디의 마침표를 찍은 신발은 무광 원단의 더비 슈즈입니다. 보통 더비 슈즈의 경우에는 클래식하고 포멀 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신발이지만, 클래식한 코디에만 매치하기 좋은 구두와는 달리 캐주얼한 룩에도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과 무광 원단으로 제작된 더비 슈즈로 깔끔한 디자인에 빈티지한 스타일까지 살리기 좋은 신발입니다.

 

또한, 로퍼나 더비 슈즈는 불편하다는 인식을 벗고 편하게 신자.라는 생각으로 출발해 딱딱하고 뻣뻣한 원단이 아닌 부드럽고 유연한 무광 원단을 활용해 보다 편하게 또, 보다 가볍게 신을 수 있는 더비 슈즈로 보다 다양한 코디에 매치하기 좋은 것은 물론이고, 쉽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카키 바지 코디

오늘 소개해드리는 겨울 코디 세트는 보온성과 두께감을 갖춘 패딩 안감의 항공 점퍼 그리고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코듀로이 팬츠와 무광 원단의 더비 슈즈를 신어 시즌에 맞는 아이템과 시즌에 맞는 스타일을 살리기 좋은 코디입니다.

 

카키 바지인, 코듀로이 팬츠를 코디의 컬러 포인트를 두고 아우터와 신발 모두 깔끔한 블랙 컬러로 매치해 카키 바지에 포인트를 두면서도 전체적인 색감을 깔끔하고 모던하게 가기고 간 코디입니다. 카키 바지의 경우 오늘 함께 코디한 블랙 컬러 외에도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네이비 등 다양한 색감과 매치하기 좋은 컬러입니다만 올겨울에는 시즌에 어울리는 블랙 컬러를 활용해 오늘 소개해드리는 코디 세트와 같이 스타일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https://www.instagram.com/yonghoho_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

팔로워 615명, 팔로잉 262명, 게시물 80개 -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