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상스타일/daily look

남자 가을 코디 세트 남자 진청바지 코디

반응형

 

 

남자 가을 코디 세트 남자 진청바지 코디

오늘 추천드리는 남자 가을 코디 세트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양털 원단으로 제작한 오버핏 후드티와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편안한 착용감의 슬림한 라인의 일자 테이퍼드 핏 청바지 그리고 F/W 시즌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무광 워커를 신은 남자 코디입니다.

 

블랙 컬러를 포함한 3가지 컬러의 오버핏 후드티와 진청 컬러를 포함한 10가지 컬러와 워싱의 청바지 그리고 불편한 워커가 아닌, 굉장히 부드럽고 편한 무광 원단으로 제작된 워커를 오늘 가을 코디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더 따뜻하고, 더 부드럽게. 진짜 오버핏 후드티

이번 가을 코디에 활용된 블랙 컬러의 후드티는 가을 그리고 겨울 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양털 원단으로 제작한 후드티입니다. 굉장히 두꺼운 고중량 헤비 웨이트 원단으로 제작한 후드티는 아니지만, 신축성 있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가을부터 활용하기 좋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티입니다.

 

또한, 오버사이즈에 가까운 오버핏 후드티로 여유 있는 어깨 라인 그리고 폭넓은 소매 라인과 핏까지 굉장히 여유 있는 오버핏으로 제작된 후드티로 보다 캐주얼하고 편하게 코디하기 좋은 후드티입니다.

 

 

 

남자 일자 스판 테이퍼드핏 청바지 10컬러 S-4XL : 옥상스타일

남자흑청바지, 남자연청바지, 남자진청바지, 남자중청바지, 남자테이퍼드청바지, 남자롤업청바지, 편한청바지, 테이퍼드핏청바지, 남자일자청바지, 남자스판청바지

smartstore.naver.com

 

 

10 color / 7 size 일자 테이퍼드 핏 스판 청바지

블랙 컬러의 후드티와 함께 코디한 청바지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고 또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에 쉽게 매치하기 좋은 다크 블루 컬러의 원단으로 제작된 진청바지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진청바지 외에도 총 10가지 컬러의 색감과 워싱으로 제공되고 있는 청바지이며, S(28) 사이즈부터 4XL(40) 사이즈까지 7가지 사이즈로 어떤 코디에도 또 누구나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청바지입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활용하기 좋은 적당한 두께감의 원단으로 제작된 청바지이며, 면 97%에 스판이 3% 포함된 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터치의 착용감과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활동성까지 갖춘 청바지입니다.

슬림한 라인의 일자 테이퍼드 라인으로 떨어지는 청바지지만,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전혀 불편하지 않고 되레 편하게 입기 좋은 청바지입니다.

 

 

 

남자 7홀 무광 가죽 워커화 230-290 : 옥상스타일

무광 가죽 원단으로 캐주얼한 룩에 신기 좋은 남자 7홀 워커화

smartstore.naver.com

 

 

워커는 불편하다는 인식을 벗다, 편하게 워커를 신다.

이번 가을 코디에 마침표를 찍은 신발은 블랙 컬러의 후드티와 컬러를 맞추고, 롤업 한 진청바지에 스타일링을 맞춰 7홀 라인의 무광 워커를 신었습니다. 가장 클래식하고 멋스럽게 코디하고 스타일링하기 좋은 7홀 라인으로 제작된 워커이며,

 

기존 불편하고 딱딱한 워커와는 달리 측면의 지퍼 디테일을 더해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옷을 입는듯한 느낌의 부드러운 무광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또 두껍고 불편한 워커 라인이 아닌 가벼운 원단에 부드러운 안감과 쿠션감이 있는 인솔이 포함돼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워커입니다.

 

 

 

 

남자 가을 코디 세트 남자 진청바지 코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다크 블루 컬러의 진청바지를 중점적으로 활용한 코디로 롤업 한 스타일링에 블랙 컬러의 무광 워커를 신어, 또 워커와 컬러를 맞춘 블랙 컬러의 오버핏 후드티를 입어 캐주얼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코디를 연출했습니다.

 

캐주얼하고 편하게, 또 F/W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를 중심으로 스타일링한 이번 코디로. 편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오버핏 후드티, 스판이 포함된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활동성을 갖춘 청바지 그리고 기존 불편한 워커에서 벗어난 부드러운 무광 원단의 워커로 이번 가을 코디를 완성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