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상스타일/daily look

남자 겨울 옷 코디 남자 항공점퍼 코디

반응형

 

 

남자 겨울옷 코디 남자 항공 점퍼 코디

오늘 추천드리는 겨울옷 코디는 겨울에 입기 좋은 보온성과 두께감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항공 점퍼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깔끔한 블랙 컬러의 이너를 매치했으며, 다크 블루 컬러의 진청바지 그리고 무광 워커를 신어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포스팅 작성일을 기준으로 총 227개의 리뷰와 96%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항공 점퍼, 그리고 97% 면 원단에 3% 스판이 포함돼 부드러운 터치감과 신축성 있는 착용감의 청바지와 부드러운 무광 원단으로 불편한 워커가 아닌,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워커까지. 오늘 겨울옷 코디에 활용된 제품들을 오늘 코디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자 겨울 미군 항공 점퍼 3컬러 : 옥상스타일

항공점퍼, 오버핏항공점퍼, 겨울항공점퍼, 남자겨울아우터, 남자겨울점퍼, 남자항공점퍼, 남자아우터, 남자점퍼, 공항점퍼, 항공패딩점퍼, 카키항공점퍼

smartstore.naver.com

 

 

(4.8/5.0) 96% 만족도의 겨울 항공 점퍼

오늘 겨울옷 코디에 활용한 항공 점퍼는 봄/가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항공 점퍼가 아닌 따뜻한 보온성과 두께감이 돋보이는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항공 점퍼입니다. 서두에 언급해드린 것처럼 200개가 넘는 후기에 96%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옷입니다.

 

오늘 코디에 활용된 블랙 컬러를 포함해 카키, 그리고 블루까지 세 가지 컬러로 제공되고 있는 항공 점퍼이며. 친환경 소재인 웰론 안감으로 자연친화적이고,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는 항공 점퍼입니다.

 

 

 

남자 일자 스판 테이퍼드핏 청바지 10컬러 S-4XL : 옥상스타일

남자흑청바지, 남자연청바지, 남자진청바지, 남자중청바지, 남자테이퍼드청바지, 남자롤업청바지, 편한청바지, 테이퍼드핏청바지, 남자일자청바지, 남자스판청바지

smartstore.naver.com

 

 

10 color / 7 size 일자 테이퍼드 핏 스판 청바지

항공 점퍼와 함께 매치한 바지의 경우 다크 블루 컬러의 진청바지를 입었습니다. 다크 블루 컬러를 포함해 총 10가지의 색상과 워싱으로 또, S 사이즈부터 4XL 사이즈까지 7가지 사이즈로 제공되고 있는 청바지로 누구나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청바지로 추천드리는 옷입니다.

 

봄/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제작된 청바지로. 다소 슬림한 라인으로 떨어지는 일자 테이퍼드 핏의 청바지지만, 97% 면 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3% 스판이 포함돼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입니다.

 

 

 

남자 7홀 무광 가죽 워커화 230-290 : 옥상스타일

무광 가죽 원단으로 캐주얼한 룩에 신기 좋은 남자 7홀 워커화

smartstore.naver.com

 

 

불편한 워커는 벗다, 편하게 워커를 신다.

롤업한 청바지 스타일링에 맞춰 신은 신발은 7홀 라인의 부드럽고 빈티지한 무광 원단이 돋보이는 워커입니다. 기존에 불편하고 신기 어려운 워커가 아닌 보다 편하게. 보다 쉽게 신을 수 있는 워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딱딱하고 뻣뻣한 기존의 워커 원단이 아닌, 부드럽고 가벼운 무광 원단으로 제작돼 편한 착용감은 물론 가벼운 무게로 쉽게 신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측면 지퍼 라인으로 손쉬운 탈착, 그리고 딱딱한 밑창이 아닌 쿠셔닝 키높이 인솔이 포함돼있어 보다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워커입니다.

 

 

 

 

남자 겨울옷 코디 남자 항공 점퍼 코디

오늘은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두께감 있는 항공 점퍼를 중심으로 스타일링한 겨울옷 코디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블랙 컬러와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중심을 둔 코디로, 블랙 컬러의 항공 점퍼와 무광 워커 그리고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옷과 신발을 신은 코디입니다.

 

이번 겨울 시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우터로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항공 점퍼이며 또, 항공 점퍼를 활용해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겨울 코디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yonghoho_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

팔로워 616명, 팔로잉 261명, 게시물 79개 -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