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상스타일/daily look

남자 겨울 코디 캐주얼한 남자 워커 코디

반응형

 

 

남자 겨울 코디 캐주얼한 남자 워커 코디

오늘 추천드리는 겨울 코디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코디를 연출하기 좋은 워커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7홀 라인의 높이로 올라오는 워커이며, 부드러운 무광 가죽 원단을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보다 빈티지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코디를 연출하기 좋은 워커를 신었습니다.

 

7홀 라인의 무광 원단 워커와 함께 마찬가지로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부드럽고 포근한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된 세미 와이드 라인의 밴딩 팬츠와, 겨울에 입기 좋은 두께감과 패딩 안감으로 제작된 카키 컬러의 항공 점퍼를 입어 이번 겨울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남자 겨울 미군 항공 점퍼 MA-1 : 옥상스타일

항공점퍼, 오버핏항공점퍼, 겨울항공점퍼, 남자겨울아우터, 남자겨울점퍼, 남자항공점퍼, 남자아우터, 남자점퍼, 공항점퍼, 항공패딩점퍼

smartstore.naver.com

 

 

후기가 증명하는, 겨울 미군 항공 점퍼 MA-1

이번 겨울 코디에 활용한 아우터인 항공 점퍼는, 봄/가을에 입기 좋은 항공 점퍼가 아닌 겨울에 입기 좋은 두께감과 패딩 안감으로 제작된 항공 점퍼입니다. 이번 코디에 활용한 카키 컬러 외에도 블랙 그리고 블루 컬러까지 총 세 가지 색상M(95) 사이즈부터 2XL(110) 사이즈까지 네 가지 사이즈로 나온 항공 점퍼입니다.

 

또한, 포스팅을 작성하는 오늘을 기준으로 총 271개의 후기가 작성돼있으며. 5점 만점에 4.8점이라는 평균 96%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항공 점퍼입니다. 보다 디테일한 제품 소개보다도 항공 점퍼의 퀄리티를 더 잘 나타낼 수 있는 지표라 생각합니다.

 

 

 

 

더 편하게, 더 캐주얼하게. 코듀로이 밴딩 팬츠

항공 점퍼와 더불어 워커와 함께 매치한 바지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부드럽고 포근한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된 세미 와이드 라인의 밴딩 팬츠입니다. 겨울에만 입을 수 있는 두꺼운 두께의 팬츠가 아닌, 적당한 두께감의 원단으로 제작돼 가을부터 활용하기 좋은 팬츠입니다. 워커의 스타일을, 또 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잘 연출하기 위해 롤업 스타일링을 했으나, 롤업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예쁘게 연출할 수 있는 바지입니다.

 

부드러운 코듀로이 원단과 함께 허리 밴딩 디테일 그리고 세미 와이드 라인으로 누구나 편하게 입기 좋은 바지이며. 이번 코디에 활용한 블랙 컬러를 포함해 총 8가지 색상과 5가지 사이즈로 코디나 스타일에 맞게, 또 사이즈에 맞게 누구나 입기 좋은 데일리 팬츠로 추천드리는 바지입니다.

 

 

 

남자 7홀 무광 가죽 워커화 240-290 : 옥상스타일

무광 가죽 원단으로 캐주얼한 룩에 신기 좋은 남자 7홀 워커화

smartstore.naver.com

 

 

워커는 불편하다는 인식을 벗다, 편하게 워커를 신다.

겨울에 입기 좋은 패딩 안감의 항공 점퍼, 코듀로이 원단의 세미 와이드 밴딩 팬츠와 함께 오늘 코디에 포인트가 되는 워커는 부드러운 무광 원단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강점을 가진 워커입니다. 로우 워커 외에는 발목 위까지 올라오는 가죽 원단의 특징을 가진 워커는, 뻣뻣하고 딱딱한 원단을 포함해 대부분의 워커는 불편하다는 인식이 강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런 부분을 해소하고자 제작된 워커로, 7홀 라인의 높이로 올라오는 워커지만. 측면의 지퍼 디테일을 활용해 보다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부드러운 원단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또 가벼운 무게감으로 오래 신어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기존의 불편하다는 인식을 벗어던진 워커입니다. 또한, 무광 원단으로 보다 캐주얼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을 더 잘 연출할 수 있는 워커입니다.

 

 

 

 

남자 겨울 코디 캐주얼한 남자 워커 코디

오늘 소개해드리는 겨울 코디는 부드럽고, 가벼운 무광 원단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워커를 중심으로. 세미 와이드 라인의 코듀로이 밴딩 팬츠를 워커 높이 맞춰 롤업 해 스타일링했으며. 전체적인 블랙 컬러의 코디에 겨울에 입기 좋은 패딩 안감의 카키 컬러의 항공 점퍼를 입어 컬러 포인트를 준 코디입니다.

 

워커의 경우 F/W 시즌에 보다 제 스타일을 잘 나타내고 스타일링 하기 좋은 신발로. 기존에 워커가 불편해 스타일링하기 어려우셨던 분들께. 또 보다 빈티지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코디에 매치할 워커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편하게 신기 좋은 부드러운 무광 원단의 워커입니다. 이번 F/W 시즌에는 워커를 활용해 코디에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