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상스타일/daily look

남자 겨울옷 코디 남자 흰 바지 코디

반응형

 

 

남자 겨울옷 코디 남자 흰 바지 코디

오늘 추천드리는 겨울옷 코디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된 세미 와이드 라인의 밴딩 팬츠인 흰 바지를 중심으로, 봄/가을이 아닌 겨울에 입기 좋은 패딩 안감의 항공 점퍼 그리고 계절을 가리지 않고 매 시즌 꾸준하게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은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부드러운 코듀로이 원단과 세미 와이드 라인 그리고 밴딩 디테일로 언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흰 바지와 패딩 안감으로 겨울에 활용하기 좋고, 전체적인 코디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블루 컬러의 항공 점퍼와 어떤 코디에도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하기 좋은 6cm 키높이의 무지 스니커즈까지 오늘 코디를 살펴보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자 겨울 미군 항공 점퍼 3컬러 : 옥상스타일

항공점퍼, 오버핏항공점퍼, 겨울항공점퍼, 남자겨울아우터, 남자겨울점퍼, 남자항공점퍼, 남자아우터, 남자점퍼, 공항점퍼, 항공패딩점퍼, 카키색항공점퍼

smartstore.naver.com

 

 

후기가 증명하는 겨울 미군 항공 점퍼

오늘 겨울옷 코디에 활용한 아우터는 친환경 소재인 웰론 안감으로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항공 점퍼입니다. 코디와 스타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유니크한 블루 컬러로 항공 점퍼에 컬러와 스타일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어떤 코디에도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블랙 컬러와 카키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제공되고 있는 항공 점퍼입니다.

 

또한 포스팅을 작성하는 오늘을 기준으로 총 229개의 후기와 5점 만점에 4.7점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항공 점퍼로 자세하고 구체적인 제품 소개보다 고객들의 후기와 인기도가 제품의 퀄리티를 더 잘 나타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더 편하게, 더 따뜻하게 코듀로이 밴딩 팬츠

오늘 코디에 활용한 흰 바지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된 바지입니다. 코듀로이 원단의 경우 일반 원단보다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 겨울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는 원단이며. 오늘 코디에 활용된 흰 바지의 경우 두께가 두꺼운 헤비 웨이트 원단으로 제작된 바지가 아니기 때문에 가을 시즌부터 활용하기 좋은 바지로 추천드리는 옷입니다.

 

코듈외 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세미 와이드 라인 그리고 허리 밴딩 디테일로 언제든지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바지로 추천드리는 코듀로이 팬츠입니다.

 

 

 

남자 키높이 흰색 스니커즈 240-290 : 옥상스타일

남자흰색스니커즈, 남자키높이스니커즈, 남자스니커즈, 남자슬랙스신발, 20대남자신발, 청바지신발, 슬랙스에어울리는신발, 청바지에어울리는신발, 남자정장신발, 흰신발

smartstore.naver.com

 

 

어떤 코디에도, 언제 어디서나 6cm 스니커즈

코듀로이 원단의 흰 바지와 함께 매치한 신발로는 화이트 컬러의 무지 스니커즈를 신어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전체적인 컬러의 톤을 맞추면서도, 어떤 코디나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스니커즈를 활용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사소한 부분을 하나도 놓치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총 8번의 샘플링 과정을 거쳐 더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기본 굽 3cm에 키높이 인솔 3cm가 포함돼 총 6cm의 키높이 효과를 볼 수 있는 스니커즈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키높이 인솔이 포함돼있고 키높이 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스니커즈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샘플링 과정을 거쳤습니다.

 

 

 

 

남자 겨울옷 코디 남자 흰 바지 코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된 흰 바지를 중심으로 전체적인 코디의 스타일링을 진행한 이번 코디입니다. 흰 바지와 색감이 잘 맞으면서도 컬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블루 컬러의 항공 점퍼와 컬러의 톤을 맞추면서도 어떤 코디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화이트 컬러의 무지 스니커즈를 신어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흰 바지의 경우 그 자체만으로도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로 흰 바지를 중심으로 코디를 전개할 수도 있으며, 오늘 소개해드린 것처럼 흰 바지를 베이스에 두고 블루 컬러와 같은 다양한 포인트 컬러를 조금 더 예쁘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F/W 시즌에는 코듀로이 팬츠로 또, 흰 바지를 활용해 다양하고 색감이 돋보이는 코디를 완성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https://www.instagram.com/yonghoho_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

팔로워 613명, 팔로잉 262명, 게시물 80개 -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