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상스타일/daily look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첼시 부츠 코디

반응형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첼시 부츠 코디

오늘 추천드리는 겨울 코디 세트는 항공 점퍼, 겨울 슬랙스 그리고 첼시 부츠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가을, 겨울인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첼시 부츠를 활용함과 동시에 깔끔하고 댄디한 느낌을 보다 잘 연출하기 위해 그레이 컬러의 겨울 슬랙스와 함께 매치한 코디입니다.

 

항공 점퍼의 경우 봄, 가을에 입기 좋은 옷이 아닌 웰론 패딩 안감으로 제작된 항공 점퍼로 겨울에 입기 좋은 아우터이며. 슬랙스 또한 마찬가지로 두께감 있는 원단과 부드러운 기모 안감이 들어간 바지로 겨울에 입기 좋은 옷입니다.

 

 

 

남자 겨울 미군 항공 점퍼 MA-1 : 옥상스타일

항공점퍼, 오버핏항공점퍼, 겨울항공점퍼, 남자겨울아우터, 남자겨울점퍼, 남자항공점퍼, 남자아우터, 남자점퍼, 공항점퍼, 항공패딩점퍼, 스타디움점퍼

smartstore.naver.com

 

 

후기가 증명하는, 겨울 미군 항공 점퍼 MA-1

오늘 코디 세트에 활용한 항공 점퍼의 경우 앞서 언급해드린 것처럼 친환경 소재인 웰론 패딩 안감으로 제작된 아우터로 겨울에 입기 좋은 항공 점퍼입니다. 오늘 코디에 활용한 컬러 포인트를 주기 좋은 블루 컬러 외에 가장 베이직한 블랙 컬러 그리고 항공 점퍼의 클래식 스탠다드인 카키 컬러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준비된 항공 점퍼이며.

 

포스팅을 작성하는 오늘을 기준으로 총 237개의 리뷰와 5점 만점에 4.7점의 평점으로 평균 96% 이상의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항공 점퍼입니다. 전체적으로 항공 점퍼의 보온성과 더불어, 여유 있는 핏에 대한 강점을 언급하는 후기들이 많은 옷으로 자세하고 디테일한 설명보다 후기가 옷의 퀄리트를 더 잘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자 겨울 기모 슬랙스 바지 S-3XL : 옥상스타일

남자슬랙스, 남자기모슬랙스, 남자겨울슬랙스, 남자스판슬랙스, 남자일자슬랙스, 남자검정슬랙스, 남자회색슬랙스, 남자기모바지, 남자겨울바지, 남자겨울정장바지

smartstore.naver.com

 

 

부드럽고 따뜻하게, 겨울 기모 슬랙스

항공 점퍼와 함께, 또 첼시 부츠와 함께 보다 깔끔하고 댄디한 룩을 연출하기 위한 바지로 겨울에 입기 좋은 기모 슬랙스를 코디에 활용했습니다. 적당한 두께감과 더불어 꼼꼼하고 부드러운 기모 안감을 더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기 좋은 바지로 추천드리는 슬랙스입니다.

 

3%의 스판이 포함된 원단으로 적당한 신축성을 갖춘 것은 물론이며, 부드러운 기모 안감으로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을 갖춘 슬랙스이며.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테이퍼드 라인의 슬랙스로 누구나 예쁜 핏을 연출하기 좋은 바지입니다.

 

 

 

남자 가죽 첼시 부츠 240-290 : 옥상스타일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유광 가죽 원단으로 세미 정장에 클래식하게도 신기 좋은 앵클 라인의 남자 첼시 부츠

smartstore.naver.com

 

 

미니멀 & 베이직 가죽 첼시 부츠

항공 점퍼와 겨울 슬랙스 그리고 오늘 겨울 코디를 완성한 신발은 가을, 겨울인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첼시 부츠를 신었습니다. 발목 위까지 올라오는 라인의 가죽 원단으로 F/W 시즌에 깔끔하고 댄디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신발이며. 첼시 부츠의 베이직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기본을 가장 잘 표현한 첼시 부츠입니다.

 

올드하고 촌스러운 유광 원단이 아닌 고급스럽고 세련된 반유광 블랙 컬러의 가죽 원단을 활용해 보다 영하고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탄탄하고 퀄리티 있는 측면 밴딩 디테일로 쉽고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오랫동안 탄탄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첼시 부츠입니다.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

팔로워 608명, 팔로잉 264명, 게시물 80개 -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첼시 부츠 코디

오늘 추천드린 남자 겨울 코디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첼시 부츠와 그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을 잘 살리기 위해 겨울 기모 슬랙스를 매치했으며. 전체적인 코디에 컬러 포인트를 주기 위해 블루 컬러의 항공 점퍼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첼시 부츠의 경우 가을, 겨울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신발로. 오늘 추천해드린 코디처럼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는 것은 물론 코트나 재킷과 같은 아우터와 보다 댄디한 룩을 잘 연출할 수 있으며, 와이드 라인의 코튼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해 미니멀한 룩을 연출하기도 좋은 신발입니다. 올겨울에는 첼시 부츠를 활용해 겨울 코디를 완성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