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상스타일/daily look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항공 점퍼 코디

반응형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항공 점퍼 코디

오늘 추천드리는 남자 겨울 코디 세트는 스탠다드 클래식인 카키 컬러의 항공 점퍼, 부드러운 기모 안감으로 겨울에 입기 좋은 블랙 컬러의 슬랙스 그리고 무광 블랙 원단으로 캐주얼하고 또 깔끔하게 연출하기 좋은 더비 슈즈를 활용한 겨울 코디입니다.

 

봄, 가을에 입기 좋은 항공 점퍼가 아닌 웰론 패딩 안감으로 제작돼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인 항공 점퍼와 두께감 있는 원단과 기모 안감으로 마찬기로 겨울에 입기 좋은 슬랙스, 그리고 깔끔하게 또 캐주얼하게 매치하기 좋은 더비 슈즈를 활용했습니다.

 

 

 

남자 겨울 미군 항공 점퍼 MA-1 : 옥상스타일

항공점퍼, 오버핏항공점퍼, 겨울항공점퍼, 남자겨울아우터, 남자겨울점퍼, 남자항공점퍼, 남자아우터, 남자점퍼, 공항점퍼, 항공패딩점퍼, 스타디움점퍼

smartstore.naver.com

 

 

후기가 증명하는, 겨울 미군 항공 점퍼 MA-1

이번 겨울 코디에 활용한 아우터는 친환경 소재인 웰론 패딩 안감으로 겨울에 입기 좋은 항공 점퍼입니다. 이번 코디에 활용한 항공 점퍼의 스탠다드하고 클래식한 카키 컬러 이외에 가장 베이직하게 활용하기 좋은 블랙 컬러 그리고 코디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블루 컬러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준비된 항공 점퍼이며.

 

포스팅을 작성하는 오늘을 기준으로 총 237개의 후기가 작성됐으며, 5점 만점에 4.7점의 높은 만족도로 평균 94%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항공 점퍼입니다. 전체적으로 겨울에 입기 좋은 두께감과 보온성임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착용감과 핏에 대한 후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남자 겨울 기모 슬랙스 바지 S-3XL : 옥상스타일

남자슬랙스, 남자기모슬랙스, 남자겨울슬랙스, 남자스판슬랙스, 남자일자슬랙스, 남자검정슬랙스, 남자회색슬랙스, 남자기모바지, 남자겨울바지, 남자겨울정장바지

smartstore.naver.com

 

 

부드럽게 또 따뜻하게, 겨울 기모 슬랙스

카키 컬러의 항공 점퍼와 함께 매치한 바지는 두께감 있는 원단과 더불어, 부드럽고 따뜻한 기모 안감이 들어간 겨울 슬랙스를 활용했습니다. 3% 스판이 포함돼 적당히 신축성 있는 원단과 기모 안감으로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슬랙스입니다.

 

이번 코디에 활용한 블랙 컬러 외에도 네이비, 그리고 그레이 컬러까지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준비된 슬랙스이며.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테이퍼드 핏으로 누구나 예쁜 핏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슬랙스입니다.

 

 

 

남자 무광 로퍼 더비슈즈 240-290 : 옥상스타일

더비슈즈, 20대남자구두, 발이편한구두, 남자키높이로퍼, 남자캐주얼로퍼, 남자키높이구두, 남자캐주얼구두, 슬랙스로퍼

smartstore.naver.com

 

 

부드럽고, 가볍게. 깔끔하고 빈티지한 더비슈즈

이번 코디에 마침표를 찍은 신발은 무광 원단으로 제작된 더비 슈즈로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매트한 컬러로 캐주얼한 룩에도 매치하기 좋은 신발로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기에도. 항공 점퍼와 함께 매치해도 예쁘게 연출할 수 있는 신발입니다.

 

클래식하고 올드한 구두와 달리 캐주얼한 느낌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이며. 딱딱하고 불편한 원단이 아닌 부드럽고, 가벼운 무광 원단으로 제작된 더비슈즈로 로퍼나 구두는 불편하다.라는 인식을 벗고 보다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면서도 예쁘게 또 다양한 코디에 매치하기 좋은 신발로 추천드립니다.

 

 

 

 

남자 겨울 코디 세트 남자 항공 점퍼 코디

오늘 추천드린 겨울 코디 세트는 카키 컬러의 항공 점퍼를 컬러 포인트로 두고 블랙 컬러의 슬랙스, 그리고 블랙 컬러의 더비 슈즈를 베이스로 두고 매치한 겨울 코디입니다. 전체적으로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카키 컬러와 깔끔한 컬러 조합으로 완성했습니다.

 

오늘 추천드린 코디처럼 항공 점퍼의 경우 슬랙스와 함께 매치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청바지나 코튼 팬츠와 같은 또 스니커즈나 워커와 같은 아이템을 활용해 보다 캐주얼하게도 연출하기 좋은 아우터입니다. 항공 점퍼는 봄, 가을에만 입는 아우터가 아닌 패딩 안감이 들어간 항공 점퍼를 활용해 올겨울 코디를 완성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

팔로워 609명, 팔로잉 264명, 게시물 80개 - 박용호, 남자데일리룩(@yonghoho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